즐기면 장땡

먹어봄) SNS 신제품 핫템 삼양 마라탕면 솔직후기! + CU마라탕면과 맛 비교 본문

먹어봄 리뷰

먹어봄) SNS 신제품 핫템 삼양 마라탕면 솔직후기! + CU마라탕면과 맛 비교

_123주인 2019. 7. 10. 11:08

안녕하세용!

오늘은 SNS에서 핫한

마라탕면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용 ㅎㅎ

평소에 마라탕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솔직하게 리뷰 해 보겠슴돠!

우선 디자인은 중국중국스럽네용ㅋㅋ

하지만 사진과 같진 않슴돠..

다들 그렇듯이..

근데 또 막 엄청 별로는 아니구용ㅋㅋ

칼로리는 450kcal!

그냥 라면 칼로리네용ㅎㅎ

컵라면 큰컵 치고는 많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용ㅎㅎ

뜯어보면 이런데용

건더기 스프는 따로 포장이 되어 있진 않고

면 아래와 위에 잘 뿌려져 있어요!

그리고 스프는 단 하나!

액상스프!

액상스프인지는 몰랐네용ㅋㅋㅋ

특이하게 면이 익은 다음에

액상스프를 넣고 섞은 방식이예요!

전자렌지가 되는 컵라면은

무조건 전자렌지로 해야 맛있다해서

저는 물 넣고 2분 동안 돌려줬어요!

물을 넣어주고

또 전자렌지에 넣어줍니다

안녕.. 2분 후에 봐..

널.. 잊지 않을 거야...✨

오 잘 익었군요

건더기에 고기도 있네용 ㅎㅎ

액상 스프를 넣고

쉐킷쉐킷!!

짜라란~

완성했습니다!

확실히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면이 투명하게 잘 익은 게 보이죠??

 

한입 하실래용?

건더기도 면 아래 많더라고요 ㅋㅋㅋ

꼭 잘 찾아서 드세용!!

 

 

총평을 하자면

국물맛은 은은한 마라의 향과 맛이 나용

씨유에서 파는 마라탕면(3,200원짜리)보다는

마라 맛이 더 강하게 나는 듯!

저는 두꺼운 면을 개인적으로 안 좋아하는데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전자레인지에 돌리니까

면도 잘 익고 국물을 잘 머금었슴돠

생각보다 건더기가 실해요!

조그맣지만 고기도 있고

파나 양배추 같은 야채도 있고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맛있을듯!

저는 밥이 없어서 패스!

가격은 1,600원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마라탕을 안 먹어봤거나

급하게 먹고 싶다면

도전해도 좋을 맛!

씨유 마라탕면이 마라에 물을 좀 많이 탄 느낌이라면

이 컵라면은 적당히 탄 느낌이예요 ㅋㅋ

씨유 마라탕면은 면이 동글 두꺼운

짜장면 같은 면인데 레토르트 특유의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좀 별로임다 ㅎㅎ

그럼 오늘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봐용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