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고치 썸 매지컬 퍼플] 다마고치 썸 육성 일기 두 번째 이야기

_123주인 2021. 10. 7. 14:43
[다마고치 썸 매지컬 퍼플] 육성일기
주인

 

안녕하세요~ 주인입니다!

 오늘도 제가 즐겁게 했던(!)

다마고치 썸 매지컬 퍼플 육성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ㅎㅎ

 

그동안 열심히 키워서

벌써 4세대째 아이를 키우고 있답니다!

 

3세대에서 풀 수 있는

매지컬랜드도 풀어주었답니다

매지컬랜드는 3세대부터 가능하고

백화점 - 쇼핑 - 리폼 - 매지컬 리빙을 구매하시고

다마고치 시간으로 저녁 7시에

마당으로 나가면 열려요!

(집에서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매지컬랜드가 열리는

이벤트 동영상도 같이 올립니당 ㅎㅎ

 

다마고치 다마고치썸 다마고치썸한글판 다마고치퍼플 다마고치메르헨 다마고치매지컬

반항기일 때, 이 입술 오동통했던 아이는

다마고치 타마고치 다마고치썸 다마고치썸한글판 다마고치퍼플 다마고치매지컬 다마고치메르헨

사춘기때 너무나 귀엽게 변하더니

다마고치 타마고치 다마고치썸 다마고치썸한글판 다마고치메르헨 다마고치메지컬

 

정말 붕어입술이 되어버림..

엄마에게 머리와 색깔, 눈을 받고

아빠에게 몸통과 몸 장식을 받음

 

다마고치 타마고치 다마고치썸 다마고치썸한글판 다마고치메르헨 다마고치퍼플 다마고치매지컬

 

 

마죠리치를 꼬시기 위해

마녀모자도 썼지만...

마녀모자는 소용이 없더라고요 ㅎ

 

마죠리치가 좋아하는 장난감은

매지컬랜드에서 파는 마법의 거울입니다!

마법의 거울을 사고 마죠리치를 만나면

다른 장난감이나 아예 없는 것보다

호감도가 훨씬 빨리 올라요!!

이거 꿀팁입니당

⭐️마죠리치 공략 꿀팁⭐️

 

 

마죠리치는 프로포즈도 넘 귀엽더라고요

 

난 알고 있었어⭐️

날 좋아하게 될 줄..

 

ㅋㅋㅋㅋㅋ프로포즈 마음이 든다 ㅎ

정말이지 ㅎㅎㅎ

 

한번 생각해본다했더니

좋아하더니

다음에 만났을 때

다시 청혼해주더라고요 ㅎㅎ

고맙다 임뫄!

 

 

결국 마녀인 마죠리치와 결혼!!

 

다마고치 썸 매지컬을 샀으니

매지컬 아이들과

결혼해봐야 재미겠죠?? ㅎㅎ

 

 

 

 

 

거기서 나온 아이는

딸입니당 ㅎㅎ

제발 아빠 입술만 닮지 말아 줘..

어릴 때는 저렇게

하얀 물방울이었는데

 

다마고치 다마고치썸 타마고치 다마고치썸한글판 다마고치매지컬 다마고치메르헨 다마고치퍼플

 

반항기가 되자

육아난이도가 높아보이는

장난꾸러기로 변신!

 

 

귀여워짤

 

우는 것도 좀 찌질이 같아서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ㅎ

 

다마고치 타마고치 다마고치썸 다마고치썸한글판 다마고치퍼플 다마고치메르헨 다마고치매지컬

 

하루 더 지나니까

사춘기가 되어서

더 자연스러웠어요 ㅋㅋ

 

아 그리고 놀랐던 점은

마죠리치가 모자를 벗으니

뿔이 있더라고요???

 

딸은 뿔과 머리와

옷까지 모두 물려받은 것 같은데

아빠는 얼굴만 물려받는 건가..?

그러면 붕어입술이라 안 되는데 ㅠㅠ

너무 불안했답니다..

 

다마고치 타마고치 다마고치썸 다마고치썸한글판 다마고치메르헨 다마고치매지컬 다마고치퍼플

 

결국..

붕어입술을 물려받은 그녀..

근데 생각보다 귀여워서 만족해요!

 

 

붕며들었다.. 여름이었다..

 

 

다마고치 다마고치썸 다마고치썸한글판 다마고치썸단종 다마고치매지컬 다마고치메르헨 다마고치퍼플

 

펫이랑 같이 있어도 귀엽공 ㅎㅎ

 

다마고치 다마고치썸 다마고치썸한글판 다마고치메르헨 다마고치퍼플 타마고치 다마고치매지컬 다마고치썸단종

 

마녀모자까지 씌워주니까

확실히 마죠리치 딸이네요 ㅎㅎ

 

 

근데 마녀모자가

최애 액세서리는 아닌듯 ㅋㅋㅋ

 

다마고치 다마고치썸 다마고치썸한글판 다마고치매지컬 다마고치메르헨 다마고치퍼플 다마고치썸퍼플 타마고치

 

 

이번 공략 상대는

오므챠푸치!

 

사실 그동안

귀엽다고는 생각 안 했는데

다른 남자애들이

너무 별로라서...

오므챠푸치가

더 귀여워보이게 되었답니다^^..

 

남자도.. 이쁜애들..

만들어줘...

왜... 왜 그러는데 진짜...

왜 나한테만 그러는데! (공항도둑st)

 

다마고치 타마고치 다마고치단종 다마고치썸단종 다마고치매지컬 다마고치메르헨 다마고치퍼플 다마고치썸한글판 다마고치한글판

 

오므챠푸치를 제외한

냠냠 스트리트 애들은 그냥..

거릅니다.. 걸러요..

 

다음엔 시로로치(저의 딸랑구)와

오므챠푸치의 자식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봐요 안뇽!


#오므챠푸치 #마죠리치 #구치파치 #캇파파치 #다마고치썸 #다마고치 #다마고치썸매지컬퍼플 #다마고치썸매지컬 #다마고치썸마죠리치공략 #다마고치썸마죠리치호감도 #다마고치썸마죠리치장난감 #다마고치썸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