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애니 추천!

_123주인 2019. 8. 7. 13:11

제가 애니를 엄청 좋아합니다(이상 TMI)

오타쿠를 부정하지 않는 친구를 보고

‘아.. 나도 오타쿠를 부정하지 말아야지’

했습니닼ㅋㅋㅋㅌㅋ

근데 또 그렇게 오타쿠도 아니예요

피규어 같은 거나..

아이돌마스터 노래도 한 두개 정도는 알지만

나머지는 모르고..

게임은 재밌더라구요

애니는 안 봤지만..^^

오늘은 무슨 포스팅을 할까하다가

넷플릭스를 마침 보고 있어서

그중에 제가 재미있게 본 애니를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거의 모바일로 보기 때문에

이 화면이 익숙합니다 ㅋㅋㅋ

제가 시청중인 콘텐츠들입니다!

사실 제가 중도하차도 많이 해서

시청중인 콘텐츠가 많은데

정작 열심히 보는 건 몇개 안 되어요^ㅅ^

첫번째로 추천해 드릴건

<백스트리트 걸스 조폭 아이돌>!!

조직에서 실수한 조폭 세명이

성전환수술을 받고 아이돌이 되는

그런 병맛 애니메이션입니다

진짜 웃겨요 ㅋㅋ

처음에 1화 보고

‘와.. 진짜 무슨 약을 하셨길래 이런 작품을..’

싶었습니다

아신다면 알려주십쇼.

만화가 원작이고 또 작가님은 한국분이라고 하시네요?

우리나라에서 허용한 유일한 마약은..

M.U.S.I.C..✨ 인데 말이야..? 쿠쿡..

그렇다면 당신도.. M.U.S.I.C..✨을 한건가..?

와 방금 충격적인 걸 봤는데

실사영화화가 작년에 결정되어서

올하 2월 8일이 공개일이었다고..

제발.. 3D 애니메 좀 그만 만들어!

근데 좀 웃길지도..

두번째는

<카케구루이>입니당

도박으로 모든 게 이루어지는 학교에 들어간

찌질+짠내나는 남주와 이쁘고 도박에 미친 여주 + 만만치 않은 미친 주변인들의 이야기입니다

ㅋㅋ재밌어요 사실 재밌다는 이야기 들어도 안 봤었는데

전에도 카이지를 보다가 하차한 기억이 있어서..

이건 재밌었어요 ㅋㅋ

단지.. 아쉬운 점이라면

여주가 도박에 흥분할 때나 엔딩에서 좀 불편한 장면이..

볼이 붉어지고 다리를 꼬고 이상한 소리를 낸다던지..

엔딩에서 와이셔츠만 입고 있는데 그게 적셔진다던지..

불편합니다.. 굳이 고등학생이 주인공인 만화에서..?

이거를..? 이거를 스시국이..?

만화의 전개나 캐릭터 묘사에서 여주의 붉은 눈은 좀 오글거리고 어색했지만 익숙해지니 괜찮더라구요

현재 2기도 완결했지만 넷플릭스에서는 언제 들어올지..

카케구루이를 치면 이렇게 많은 애니가 나오는데

제가 본 것들이 꽤 많아요 ㅋㅋ

제 인생작이구요..

<사이키쿠스오의 재난> <일곱 개의 대죄> 띵작.. 크흑

근데 이번에 일곱 개의 대죄 추천했다고 방탄소년단 논란이 있더라구요

저도 일곱 개의 대죄를 좋아하지만 처음에 그 장면이 불편했어요 단장새끼.. ㅆ변태.. 그래도 애니메이션 자체는 재밌어요 너무..ㅠ OVA도 보고 2기도 다 봤어요ㅠㅠ흑흑 혹시 그런 부분이 불편하시다면 OVA로 번외편도 있으니 한번 봐보세요 문제 있는 단장새끼는 안 나옵니다 흙흙 너무 슬프고 아련하고 재밌습니다.. 제 최애는.. 호크쨩.. 호크쨩 덕분에 벼텼다 대신 화내줘서 고맙다..

<원펀맨> 도 유명하죠 ㅋㅋㅋ 사실 저는 원펀맨보다

같은 작가 초기 작인 <모브 사이코 100>을 더 좋아해요

이번에 얼티밋스쿨이라는 게임에 주인공 캐릭터 모브가 있길래 해 보려다가 미루고 미루고 있습니다 ㅋㅋ

<청의 엑소시스트>도 한참 핫 했던 작품이죠

저희 사촌언니도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부분 부분만 봤는 데 재밌어요~

<도쿄구울>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 후드> <흑집사> 다 재밌게 봤어요 ㅋㅋ 추천~

<흑집사>에 미쳤어 가지고 최초로 산 만화책이

흑집사 1,2권.. 흑집사는 특이하게 만화 -> 애니 가 아니라

애니 -> 만화 로 나온 케이스예요

인기가 많아서 1, 2권 동시 발매했고요 집에 아직 잘 있어요 ㅋㅋ

2기랑 3기도 나왔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2기까지 봤었는지 1기까지 봤었는지 기억이..

세번째 작품은

<어그레시브 레츠코>

이때부터 였던가요..? 제가 헤드뱅잉에 빠진게..?

요즘도 신나면 헤드뱅잉합니다

(ex. 강의가 일찍 끝났을 때, 추억의

애니메이션 띵곡들 나올 때 etc..)

<어그레시브 레츠코 크리스마스>편도 재밌어요 ㅋㅋ

귀여워요 ㅋㅋㅋ

요요요~~ 귀여운 자식들.. 흐뭇하다.. 이런 게.. 아버지의 마음.. 이랄카..? 후훗

여기서 어,어이 그만하라구((퍽 이런거 해주면

리얼 혼모노..

하지만 그건 쫌... 제가 쫌.. 버겁네여..

이렇게 크게 세가지 추천해 드렸는데요

중간중간에 추천한 아이들도 재밌으니까

한번 봐 보세요!

솔직히

세개보다 더 좋아하는 건

리제로, 사이키

불편한거 싫다! 하시면 원펀맨!

추천드립니당

그럼 오늘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