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면 장땡

[여자 샌들, 커플 샌들 추천] 무신사에서 산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129423(좁은발볼) 솔직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자 샌들, 커플 샌들 추천] 무신사에서 산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129423(좁은발볼) 솔직후기!

_123주인 2019. 7. 23. 14:13

안녕하세용~

오늘은 커플 신발로 산

버캔스탁 아리조나 에바에

대해서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남자친구랑 똑같은 제품으로

사이즈만 다르게 샀어요!

무신사에서 샀고

가격은 38,900원!

세일 중이라서 조금 싸게 샀어용

지금도 할인 중이고

다른 쇼핑몰 찾아보면 더 싼 곳도 있는 것 같아요!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사실 저는 국민 샌들인 버켄스탁을

한번도 신어본 적이 없어요 ㅋㅋㅋㅋ

유행을 거스르는 사람..ㅎ

근데 커플샌들로 뭘 살까 고민하다가

남자친구랑 저의 샌들 취향이 너무나 안 맞아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샌들이랑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브랜드)

버켄스탁(무난하므로 저의 픽) 샌들이랑

고민하다가 결국은 버켄스탁으로 샀네요 ㅎㅎ

원래 버켄스탁이 물에 들어가면 안 된다고

알고 있어서 후보에서 탈락할 뻔 했지만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는

이름처럼 EVA라는 재질을 써서

물에 닿아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박스 뒷면에는

지금까지 나온 버켄스탁 신발들이 있네용

버켐스탁 아리조나 에마

옆면에는 사이즈!

제 사이즈는 230mm로

유럽에서는 36사이즈예요

버켄스탁은 독일 브랜드라서

유럽사이즈를 사용한답니다 ㅎㅎ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박스가 깔끔하죠?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설명설명..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박스를 열어보면

샌들이 엇갈려서 잘 들어 있습니다!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신발 바닥에도 사이즈가 표시되어 있네요!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옆면을 보시면

버켄스탁 시그니처 디자인인

버클 두개가 있습니당

처음에 올 때는

버클이 채워져 있지 않더라고요 ㅎㅎ

아마 노동력의 절감을 위해

채우지 않고 파는 게 아닐까 싶네요

버켄스탁 아리조니 에바

바닥은 미끄럼 방지를 위해

이렇게 홈이 파여 있어요

실제로 신었을 때도

제가 미끄러운 곳을 안 가서 일지도 모르겠지만

아직 이 신발신고 미끄러웠던 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박스 윗면에 신발 사이즈 비교하기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다른 옆면에는 버켄스탁이라고 새겨져 있네요 ㅎㅎ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버클 채울 때

은근 뻑뻑해서 소재에 자국이 남거나

찢어지진 않을 까 걱정했는데

티도 안 나고 괜찮더라고요!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착용샷 입니다 ㅎㅎ

사실 디자인으로 봤을 때는

평범한 디자인 + 평범한 색깔인 듯 보입니다

버켄스탁을 처음으로 써본 솔직후기는!

왜 국민샌들일지 알 것 같다~

디자인이나 색깔이 많이 튀는 편은 아니고

보통 발목 걸이?가 없는 샌들은

불편할 수도 있는데

버켄스탁 샌들은 편하고 괜찮더라고요!

신발 바닥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굴곡이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근데 굴곡이 있어도 많이 불편하지는 않아요

처음에는 신경 쓰였는데

신다보니까 그러려니 하게 돼요 ㅋㅋㅋ

음 유일한 단점을 하나 꼽자면

먼지인지 때인지가

발바닥에 느껴질 정도로 생겨요 ㅠㅠ

그래서 신발 신고 나서

발을 자동으로 닦게 됩니다^^..

강제청결 ㅎ..

그것 하나만 빼고는 완벽한 신발!

뭐 남자친구 말로는 군대에서 쓰는 슬리퍼가 있는데

그게 엄청 튼튼하고 좋데요

그 재질이랑 비슷한 것 같다고하네요 ㅎㅎ

여러분도 커플 샌들로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한번 고민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봐용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