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면 장땡

넷플릭스 드라마 끝까지 본 것만 추천해드림!! 본문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드라마 끝까지 본 것만 추천해드림!!

_123주인 2021. 9. 15. 17:52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을 많이 보시더라구요 ㅋㅋ

오늘은 드라마를 추천할까 합니다

 

 

네 맞아요

어제 사용한 캡처사진 재활용하구요

 

 

첫 번째로는 <굿 플레이스>!!

굿 플레이스 = 천국 입니다 암요 좋은 곳이 천국이지요

 

저기 저 소개글에 나와있듯이

천국에 가지 못 할 사람이 천국에 도착해서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너무 웃기고 ㅋㅋ 이쁘고 귀엽도 등장인물들 다 매력 넘쳐요

그리고 반전의 반전의 반전..

빨리 다음 시즌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완결났네요 ㅠㅠㅎㅎ

세상에 나와줘서 너무 고마워..

 

 

두 번째로는 <원데이 앳 어 타임>

해석하자면 하루하루 정도 되려나요?

몰랐는데 리메이크라고 하네요

 

나는 자극적인 것보다 일상물

하루하루 지나가면서 재미있는,

스릴이 넘치진 않지만 소소한 감동이 있는 이야기 예요

시즌 1끝에 진짜 오열했습니다ㅠㅠㅠㅜ

이 나쁜놈아ㅠㅠㅠ 그걸 ㅠㅠ 그러냐ㅠㅜㅜ

 

뭔가 실제로 일어날 수 있을 것 같으면서

시끌벅적하고 가족 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이야기

 

ㅋㅋㅋ물론 할머니는 고정관념이 강하신 분이지만

그거에 반대되는 손녀의 발언과 행동ㅋㅋ 너무 시원하고요

할머니도 자신과 의견이 안 맞아도 결국에는 이해해 주시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갬동..

 

 

 

세 번째로는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여기서 다이어트는 우리나라 다이어트는 아니고

식단이라고 할 때의 다이어트입니당ㅋㅋㅋ

 

약간 고어? 징그러운 부분도 좀 있어요

그래도 그렇게 많진 않고 ㅋㅋ

아무래도 좀비물이니까요

 

주인공 부부 중에 부인도 너무 귀엽고 남편도 너무 매력있어요 ㅋㅋ

딸은 완전 부모님 같고 ㅋㅋㅋㅋ 부모님이 딸을 못 이김

 

그리고 항상 시즌 마지막에 끊을 수 없는 전개를 해 주셔요

헐..! 언제 기다려..! 다음 시즌을 빨리 봐야해!

이런 느낌?ㅋㅋㅋㅋ

시즌3 보는 중입니다 넘넘 재밌구..

행복해여..

근데 시즌 3을 끝으로

코로나로 인해 볼 수 없었다고 한다.. 눈물난다..

 

 

( * 이제는 넷플릭스에서 없어지고

왓챠로 가버린 그녀...☆★)

네 번째로는 <굿 와이프>

이것도 약간 원데이 앳 어 타임 처럼 잔잔한 거 보고 싶을때

밥 먹을 때 적절하게 보기 좋은 드라마입니다

밥 먹는데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를 볼 수는 없어서 ㅋㅋ

 

제가 CSI나 그레이 아나토미

생각없이 보는 걸 좋아하는 데

그런 느낌이예요!

 

그러면서 미국과 우리나라의

법정싸움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그런 드라마입니당

 

그리고 꽤나 곳곳에 반전들이 숨어있어요

꼴보기 싫은 사람도 있지만ㅋㅋㅋ

 

자 이렇게 네 가지 정도 추천해봤는데요

중도하차한 것도 역시 많습니다

<오렌지 이스 더 뉴 블랙> <굿 걸스> <츄잉검> <빨간머리 앤> 등등

<블랙미러>도 몇 편만 봤구용

혹시 제가 추천해드린 이 작품들이 마음에 드신다면

제가 중도하차한 것도 봐보셔요 ㅋㅋ

다들 재밌는데 흐름이 끊기면 잘 안보게 돼서 그렇답니당

 

아 그리고 <스킨스>도 이제 서비스 시작했더라구요

너무 반가웠습니다 ㅋㅋㅋ

왜 <빅뱅이론>은 안 해주지 아쉬워용ㅋㅋ

(이제는 빅뱅이론도 있쬬?!)

 

 

 

 

그럼 오늘도 봐 주셔서 감사하고

내일 또 봐요~

안뇽!